자기주도학습 ‘에듀플렉스’,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EDUPLEX

자기주도학습 전문 교육브랜드 에듀플렉스가 ‘2019 매경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매일경제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시상식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약 6,244개 프랜차이즈 중 각 업종별 대표성과 경쟁력을 심사해 매년 100곳의 우수 프랜차이즈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임영균 광운대 교수, 김영주 서강대 교수, 이경희 한국창업전략연구소장 등이 심사위원단을 구성, 6,000여 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진행했다. 가맹본부의 규모와 업력, 시스템의 안전성, 브랜드 파워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가장 우수한 점수를 얻은 100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했다.

에듀플렉스는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7년 연속 수상 및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선정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2년 연속 1등급 선정에 이어 오랜 역사와 귄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됨에 따라 대한민국 업종별 대표 프랜차이즈라는 상징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다.

에듀플렉스 고승재 대표는 “올해로 9년째 이어지고 있는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는 까다로운 선정 절차와 엄격한 심사 기준으로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에듀플렉스는 이번 수상을 한층 성숙하고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 제공 및 가맹점과의 상생 강화를 위한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교육사업에 대한 꿈과 비전을 갖추고 있는 예비 원장님들의 성공적인 학원창업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